별찌

고망고

모꼬지 mocozi 2023. 2. 14. 18:34

오늘도 핫했던 모란5일장

모란오일장 모란5일장 모란시장 모란역 성남시장 모란역카페 망고네커피 망고맛집 성남핫플 모란역맛집 핫플레이스

✈️부산여행 첫째날(1)
비행기 안에서 해돋이 보고 국밥 먹고 사진찍고 고망고 먹고 호랑이젤라떡 먹었다.
사진 고르는 우리 제법 귀여움
숙소 멀어서 발바닥 빠지는줄 알았지만 신식이라서 매우만족

고망고 맛있어🥭
부산여행 해운대 부산국밥 호랑이젤라떡

빈틈없이 망고가 와라라락⚠️
망.고.폭.탄 망난희케이크
ㄹㅇ 안 먹으면 손해...😇
망고케이크 망난희

망고주스🥤

음식 간식 후식 디저트 주전부리 food  먹팔 맛팔 후기 리뷰 먹스타 먹을거리 오늘도먹었다

노루인지 장염인지 그 중간쯔음.,
굴잘못먹고 앞뒤로 게워내고🤣😂
죽다살아났는데 왜 살은 안빠지는고얏🤭

하루고생하고 나니까 오늘은 달달구리
카페모카가 땡기는군요~
평소 아메만 마시던 내가 초코라니;;;.;;
근데 음~너모 맛있짜나😁
우리집 원두가 맛있어서그른가
당떨어질땐 무족권 카페모카 강추합니다
체고체고👍🏻👍🏻

그대들아프지맙시다 아프면서러웡 당떨어진그대 고망고로레고레고🏃‍♂️🏃‍♀️🏃 앞으로해도고망고 거꾸로해도고망고 고망고는지금행사중 자세한건 어플쥬시패밀리 참조해주세요
성남모란점 쥬시가만든 최고의걸작 망고쥬스맛집 성남모란 모란역 모란맛집 성남카페 성남어디까지가봤니 성남맛집 맛집도장깨기 수인분당선 모란5일장

동대문💗
동대문

💛시흥에도 고망고 오픈^^💛

찐한 리얼망고 주스가
은계지구에도 2월달에 오픈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당~🥰

대구 부산 간식투어〰️🎵
제가 놈나 좋아하는 곳인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꼭 먹어야쥬✨
동성로에 최가네케익 도 맛있다길래
하나 먹구~ 부산 🥭🥭
제가 또 한 망고킬러 거덩요..?
미끄덩 거리는 크림은 별론데 가성비는 있는거 같구요!
해운대 가면 꼭 사 먹는 길거리간식
마시멜로아이스크림 ㅎㅎ 아주 달다구리
제대로 먹은 여행😆

브라이덜샤워 블랑스와레 플로럴스와레 서프라이즈 고망고케이크 강남고망고케이크 청첩장 훠궈맛집 불이아 불이아역삼점 나람쥐 나람쥐는보람이편♥︎

-
고망고디디피점 은
식후땡망고 와
아이스크림 은 이제 다회용 컵을 사용해요.
곧 라지사이즈와 엑스라지사이즈도 바뀔예정이에요. 키오스크를 이용하실 때 포장/매장 구분 꼭! 부탁드려요. ^^
.
.
.
맛있어요

망고주스
눈뜨면
생각나는맛
동대문역사공원역1번출구
ddp장터

직진하세요

안녕하세요 고망고사상괘법점입니다 🧐

오픈 준비를 하며 마시는 식후땡망고..🥭
평생을 망고쟁이로 살아온 제 입맛을
매번 사로잡네요! :)

어제와 다른 뭔가 따뜻해지는 날이네요!
다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몸이 살포시 녹아가는 나날이니 만큼
나들이 가신다면 오늘 망고 한잔
어떠세요?!🙋‍♂️🙋‍♂️

부산카페 부산사상카페 부산사상맛집 부산 사상 부산사상데이트 사상데이트 부산데이트 부산맛집추천 부산카페추천 망고 망고쥬스 아아 가성비 쥬스 커피 삼락 덕포카페 덕포맛집 갓성비 배달맛집 likeforlikes 시장 재래시장 서면

-
떠먹는망고케이크
.
.
사실 저흰 델리가 아닌데
쥬스만큼 케이크를 많이 찾으세요.

떠망은 사진에 보이는 바와 같이 살짝 녹인 우유케이크에 망고로 꽉 채우는, 그냥 심플해보이는 케이크인데요.
근데요. 이게 시간이 더 지나 적당히 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그냥 녹아요 녹아… 한 번 경험해 보시라니까요..^^
.
매일 만드니까 최상의 맛을 자꾸 연구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는 중이네요. 이러다 제빵을 배우겠어요. ㅎㅎ
.
냉장고에 두었다 하루지나 먹는게 베스트!!!!!🔥🔥🔥
.
.
고망고 고망고케이크 케이크후기 동대문고망고 망고 망고케이크 추천 맛집 카페 동대문맛집 중구맛집 중구맛집추천

개똥같이 그렸지만 열심히 만들어 주신..🤍🤍

케이크 2주년

괜히 여유부리고 싶은 일요일이네요😅

그 어떤 고가의 브랜드 카페퀄리티에 절.대
밀리지않는 카페라떼!!

거품이 아주 퐁신퐁신~
근데 가격은 완전 착한 청주고망고 카페라떼 ‼️

가성비맛집 착한가격
청주미슐랭
고망고청주율량점
청주핫플

망고 율량동맛집 봉명동카페 주성동맛집

길이 미끄러워 출근길이 평소보다 조금 더 걸렸지만 부지런히 오픈준비를 끝냈어요!

오늘은 춥지만 이한치한 !!

저희 메뉴 중에서 코코넛 메뉴도 잘 나가는데 그 중 하나인 코코넛 카페라떼!

코코넛이 들어가는 메뉴는 아이스만 가능해요!

브라이덜샤워 서프라이즈 고망고케이크 강남고망고케이크 청첩장 결혼축하해 나밍삐 민영이결혼축하해♥︎ 따룽해

'별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사이즈 조끼 여성 베스트 루즈핏 여자 오버핏  (1) 2023.03.12
오조크 니트 스웨터 브이넥 소매 스트라이프  (1) 2023.03.05
구들  (2) 2023.01.28
연어이야기  (2) 2023.01.20
운봉산장양고기전문점  (0) 202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