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랑사부랑

서촌계단집

모꼬지 mocozi 2022. 8. 20. 07:21

서촌맛집

☑️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어요

✔️ 아귀회는 처음이라서 기대 반
두려움 반으로 먹었다 그런데 웬열
진짜 기대 이상 쫄깃한 식감이 장난
아니다 아귀가 원래 이런 맛이었나
아귀회랑 미나리랑 같이 나오는 장에
찍어먹으면 환상의 궁합 •• 💗

✔️ 산낙지 여기 산낙지 왜 이렇게
신선해요 •• 담백한 참기름장에 살짝
찍어먹으며 극락

✔️ 노포 분위기의 서촌 계단집
분위기 또한 한몫한다 자리가 협소하기에
조금만 늦어도 웨이팅 무조건 ••
5시에는 가야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

📍서촌 계단집 (경복궁역)

경복궁역 경복궁역맛집 경복궁역술집
서촌맛집추천 맛집추천 서울맛집

계단집 2차곱창전골 3차노랑통닭 4차고등어회
얼마만에 갖은 씨티벙 인지 모두 너무 반갑구만반가워요🙋🏻‍♀️

.
서촌 가자 해서
예쁜 카페 데려갈 줄 알았지
비오는날의낮술
안맞아안맞아
평생을안맞아

백골뱅이


.
.
.
서울 서촌 해물라면 갈치회 노랑새조개 해산물 수요미식회 냠냠__푸드_

* 서촌 계단집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계단집.

역시 낮술의 메카답게 본점 앞 작은방에 테이블 가득ㅋㅋ

새로 개시한 홍새우와 백골뱅이!!

기본찬으로 나오는 홍합탕도 매우 훌륭한 안주!!!

술이 들어간다 쭉~ 쭉쭉쭉🎶

.

계단집 서촌 서촌맛집 낮술 술 무식클럽 musikclub 無食club 無食클럽

드럽고 치사함이 감싸올때가 있더라도
돈을 벌어야하는 이유

드럽게 비싸고 드럽게 양적고 드으러업게 맛있는 이런것들을 드럽게 좋은 사람과 가끔이나마 먹을수있기위해

맘껏 드러울수있음에 thx

thelove

여길첨데려가준남수샘보고싶어요

220814
오빠랑 서촌에서 오랜만에 술 한잔💙
소문대로 너무 맛있네:-)
.
.
친정온김에 서촌핫플레이스
노랑새조개
연서재우고 청하한병씩

.
.
토요일, 서촌계단집!!!
웨이팅 할 줄 알았는데 웨이팅 없었다!!!🤗

오후 4시부터 낮술^^....
ㅋㅋㅋ진짜 술이 술술 들어가서 조심해야하는 곳✨
새조개찜 크으!!!! 소라찜 크으!! 해물라면 크으!!

진짜 다 맛있었음!!!!!👍🏻

오징어찜은 품절이라서 못먹었음🥲
다음에 또 가야지🤗

ㅋㅋㅋㅋㅋ이거 먹고 캠핑장으로 복귀함 만취해서 겨우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새조개 새조개찜 소라찜 해물라면
JMT 진짜맛있음 술이술술술 서촌맛집 서울맛집 찐맛집 맛집 맛 술 먹 👍🏻

점심 메뉴🥴

.
.
.
.
.
셀카 셀 셀피 경복궁역맛집 서촌맛집 비오는날 메뉴추천 경복궁역 서촌맛집

갈치회는 미나리에 특제 막장에 쌈 싸묵으면 환상...미나리 + 막장 + 와사비 + 깻잎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인상적
새조개 위에는 초장과 슬라이드가 올라가 있는데 저는 여기에 초장을 더 쳐서 먹었어요 그래야 간이 딱 맛도리
해물라면은 가격대비 나쁘진 않았다
기본 안주는 홍합탕까지 나오니 Good !!!
재방문때는 다른 해산물도 혼내주고 와야겠당 와구와구

.
서촌にある雑貨屋さんRP🌐✨
キョンボックン駅から徒歩15分くらい🚶‍♀️
店舗行ってみたいと思ってだけどやっぱり素敵空間🌫
.
一人暮らししたらここの雑貨でいっぱいにしたいな〜🤍✨
.
.
rp 韓国雑貨 韓国カフェ 雑貨 서촌 서촌카페 서촌맛집 서울카페 책상 내방 온더테이블 가구인테리어 집콕중 집 집스타그램 집밥 집밥스타그램 오늘의집 오늘의테이블 테이블 홈스타일링 홈 홈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스타그램 인테리어데코 가구 가구인테리어 경복궁 경복궁카페

.
밥 차려놓고
하늘보느라
밥을 못 먹겠던 날🧡
.
갑자기 캔슬된 화실스케줄에
밖에 나감긴에 장봐와서 후다닥
제육볶음이랑 내맘대로 문어뽈뽀 만들고
.
오랜만에 서촌계단집의 꼴뚜기회가
먹고싶었으나 제철이 아닌지 없더라고요 뿌잉🥺
그래도 돌멍게와 참소라로 만족🤗
.
.
이날의 주류페어링은 요카이치이모
깔끔하게 고구마소주로 정하였지요!
주종 안가리는 구슬커플은
그날의 음식에따라 술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쿄쿄
.
구슬홈스토랑
휴가끝😭

땅콩_을지로 을지로락희옥
.
넘 유명한 한식주점 락희옥 드디어 왔어요!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넘넘 맛있던 안주와 식사와 술🤤💛
을지로에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술 한잔,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은 곳.🥂
.
✔️보쌈 40,000원✨
✔️문어숙회 45,000원
✔️육전 38,000원✨
✔️관자샐러드 25,000원
✔️김치말이국수 10,000원
✔️소맥 1잔 5,000원
✔️나루생막걸리 15,000원
.
1. 보쌈이 시그니처인데 삶지 않고 찐다고 합니다.
잡내없이 보들보들 야들야들 최고였어요.
무말랭이와 같이 먹으니 찐👍💛
2. 별기대 없이 넘 만족했던 육전! 호주산 소의 안심으로만 만든다고 하네요, 담에도 보쌈이랑 꼭 시킬 메뉴🍗🍻💛
3. 문어숙회는 무난한 맛이에요. 그래도 미나리랑 곁들이니 맛있고 향긋하고, 누룩생막걸리랑 넘 잘어울려서 감동😍
갠적으로 문어숙회는 🤤
4. 관자샐러드랑 김치말이국수는 쏘쏘. 이건 다음엔 안시킬것같아요😭🤤💛
.
개인적으로 을지로에서 제가 느낀 제일 깔끔하게 대접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콜키지 프리라고 했는데 다음엔 좋은 와인 몇병 들고와서 먹으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땅콩쓰 추천 쾅쾅 💯💛🤤
.
을지로맛집 을지로데이트 을지로술집 와인 막걸리 누룩생막걸리 술 김치말이국수 문어숙회 을지로콜키지 콜키지프리 을지로3가맛집 힙지로맛집 힙지로데이트 힙지로추천

lifeiscolor

평일 오후에 날씨가 안좋아서
여유롭게 즐기고 온 멋진 전시!

보는 내내 좋다! 멋지다! 가
멈추질 않았어ㅎㅎ

아트선재센터 톰삭스전시회 카멜커피 카멜커피아트선재팝업스토어 카멜커피아트선재에서는 많은 걸 배우고 느낀 듯 덕수궁돌담길 데이트 여름싫어 😅

서촌에 감성 그 잡채인 숙소가 있다 ?
멀리가지 않고도 절거운 한옥스테이 대성공!💛

📍스테이 다
- 체크인 4pm/ 체크아웃 11am
- 히노끼탕, 독채
-서촌 맛집거리 바로 옆에 있어 위치 체고!
(최애인 서촌계단집과 도보 2-3분!)

'사부랑사부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드니트세트 팬츠 투피스 스커트 셋업 바지  (0) 2022.10.07
동학  (0) 2022.08.26
을지깐깐  (0) 2022.08.15
우연히설렘  (0) 2022.08.10
아크메  (0) 2022.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