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찌

타미힐피거 집업 가디건 자켓 여성 코튼 에센셜

모꼬지 mocozi 2023. 9. 27. 01:22

🎂🎉생일룩

생일날🥳

겁쟁이가 집에서 보내는 생일😝

생일에는 무슨 옷을 입을까
원피스를 입을까
예뻐보이는 색이 뭐더라🧐🤓

거의 블랙은 잘 안입은데
작업복으로 블랙을 입었다😂

생일룩이라고 하기 민망한
빼빼로만들기룩 ㅋㅋ

출근해서 빼빼로 만들 생각에
예쁜옷은 못입고
초콜릿 묻어도 속상하지 않은 옷으로 입었다🤣😅

덕분에 정신없었던 하루🙈

내년에는 절대 행사 안잡으야지🤙🏻😆

데일리룩 출근룩 오오티디 맨투맨 스웻셔츠 스커트 플레어스커트 후드집업 타미힐피거 트렌치코트 시스템트렌치 시스템 컨버스 컨버스하이 가을룩 가을코디 생일룩 목요일 dailylook daily ootd tomihilfiger system converse

지난번 타미힐피거니트집업이 수량이 별로 없어서 금방 품절됐는데!!! 재입고 요청이 많아서 더 이쁜녀석으로 데려왔어영☺️
잘했다고 칭찬해주세요🙌🏻
.
.
스토어 업뎃완료:)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니트 타미힐피거니트집업 타미집업 겨울니트 니트 데일리니트 집업니트 여친룩 데일리룩 데일리 daily dailylook ootd 여자폴로는bychance

자,폴로가고 타미오세요?🤣

폴로는 오전에 마감되십니다.
3월2일에 타미집업으로 만나요🫶🏻

생긴건 타잇하게 생겼으나
신축성이 진짜 겁~~~~나게 좋아서
입으면 세상편합니다.

하지만 라인이 붙는 스탈이라,
그건참고해주세요!

사이즈크게 하셔도 상관없고,
대신 팔길이가 길어지실꺼에요.

제가입은건 Xs 이구요.
옆에 소연이가 입은건,
곤색 -미듐
검정-라지입니다.

그냥 티처럼?입으셔도 되시고,
안에 나시등 입고열어서 가디건처럼입어주셔도 되시고,

특히 골프웨어/테니스 복으로
진짜 인기많아요!!

자세한 사이즈는 나중에 따로자세히 설명드릴께요😎

6만원대 행복으로 보여드릴께요🥰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 크롭골지집업📌

여성용 이구요.
요렇게 몸에 핏되게 안에 이너입고 걸치기보단 그냥 상의단독으로 깔끔하게 입어주는게:)

디게?작아보이나,신축성좋고,부드러워서 입으시면 불편한거없이 완전 좋구요.

Xs 부터 L까지 나오는데,
사이즈는
제가 엑스스몰입으면 딱맞고
스몰입으면 예쁘게 딱맞음

골프웨어,
테니스복,으로 완전좋고,
스커트에도 이쁘고,
바지 좀 여유있게 오버핏해서,
상의딱맞게 입으면 또 힙하게 이뻐요.

똑떨어지는 디자인으로,
홍언니 완전 개인취향😎


타미힐피거공구

국내가격 20만원대라 올릴때마다 인기 너무많은 타미힐피거집업 입니다. 작년에 증말 인기많았고 받아보신분들 모두 진짜 원단좋고 톡톡하다고 엄지척👍🏻
올해도 5만원대 맞춰서 진행합니다 ❤️❤️❤️ 진짜 강추제품이지용☺️ 타미힐피거맨즈스웨터
사이즈 S(95) M(100) L(105) XL(110) XXL(120) XXXL(130) 입니다!

텍스쳐 봐주세요~^^ 가격 너무 좋네요 해외배송비 포함 5만원대에요! 네이비/ 베이지/ 레드 세가지 색상이고 사이즈는 95 사이즈 스몰 / 100사이즈 미듐/ 105사이즈 라지/ 110 사이즈 엑스라지/ 120 사이즈 투엑스라지 까지 있어요~
베이지 컬러는 귀한 컬러네요 😍

📍마감되었어요
국내가 20만원대 - 세일가 6만원대에요 ! 라지사이즈 (105사이즈) 바배 가능❤️ 원단 진짜 좋지요!!

🚨마감입니당 🚨타미도 올라왔네요. 이번엔 양털집업이에요 :-) 2세에서 20세/ 성인여성 가능한 사이즈고 배송비 포함 36000원으로 가격이 좋네요. 상세사진을 제공하지 않아서 이미지컷이 요거밖에 없는점 이해해주세요🙏🏻 타미힐피거집업 타미힐피거양털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