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찌

국이네낙지볶음

모꼬지 mocozi 2022. 8. 13. 07:51

부산 현지인한테 추천 받은 낙곱새 찐 맛집🥄
( 🗣 진한 국물과 오동통한 낙지 + 곱창 +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 먹는 내내 행복🤭🧡 부산 여행 중, 두번이나 방문한 가장 기억에 남는 곳❗️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소주 도둑 먹으러 부산가면 재방문할 예정 )
.
.
👩🏻 슬' 입맛 🥄🥄🥄🥄.🖐🏻
✔️ 낙곱새
💡
_

비오니까 갑자기 기온도 떨어지고 으슬하네요🌧
주말에 먹은 지글지글 끓는 낙지보면서 위 달래는 중
수영 로타리 근처에 있는 낙지요리전문집
심플한 메뉴 구성이지만 항상 고민되죠
낙지만 집중할까 낙곱새할까 낙곱할까..🤔
이번의 선택은 바로바로 💗💗💗
.
낙곱(₩10,000)
.
낙지가 진짜 통통하고 양이 많아요!
생각보다 곱은 많진 않아서 아쉽지만
너무 맛있어서 패쓰❤️
주물팬에 해산물 야채 때려놓고 때가되면
이모님이 오셔서 휘리릭 볶아주시면
김가루랑 낙곱 부워서 쓱싹 비벼먹으면 끝
.

수영맛집 부산수영 부산수영맛집 낙지 납곱새 수영맛집추천 광안리맛집 망리단길맛집 망리단길

내가 원한건 밥인가 술인가 면인가?


낙지볶음하면 유명한 집들이 많지만
그중 집에서 가깝고 편하게 반주를 즐기며
면사리로 마무리하기 좋은 이곳에서
곱창을 안좋아해서 낙새로 간단히?
한잔🤪
맛있는 낙지볶음이 또 땡기네☺

수영맛집 민잇수영

👉 수영
.
오늘아님. 2주 전쯤🙄
항상 사람 많은 곳
뽀글뽀글 낙곱새 🐙🦐🥘
.
이 집은 다른 낙곱새 집보다
훨씬 덜 자극적이다.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입이면
맛이 심심하게 느껴질 듯🤔
.
밥슥슥 비벼서 야무지게 먹기🍚
마무리 우동사리 필쑤!!
낙곱새 촵촵🥘😋
.
.
.
.

이곳은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부산 낙곱새 맛집 중 한곳이다
식사시간 맞춰서 가면 무조건웨이팅,,,😞😞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먹을수있긴하다
나는 낙곱새집가면 항상 사람수+1인분 더시킨다
밥 비벼먹고 사리까지 넣으면 뭔가,,,양이 작아,,,
여기도 양이 많은편은 아닌듯 1인분 추가하길 잘한듯
특별한맛이랄건 없지만 맛있네,,,?!
개미집이랑 비교했을때 나는 여기가 더 괜찮았다
밥도 더 달라고하면 그냥 주시는점도 좋았음
낙곱새에 비벼먹다가 사리추가는 국룰이지
무조건 우동사리ㅋ 으따,,, 배터진다
배부르다면서 나가서 후식도 이빠이먹음ㅋㅋ~~,,
나 다이어트 언제해?ㅋ,,
수영-국이네낙지볶음

<부산 낙곱새>
여행가면 아무래도 맥도날드 같이
어디에서도 먹을 수 있는 음식보단
그 곳에서 맛 볼 수 있는 맛집을 찾게되곤 하는데 부산가면 낙곱새는 먹어줘야지..
이번에는 기존에 가던곳 말고 현지인 맛집 이라는 '국이네 낙지볶음' 으로 갔는데
재료 신선하고 푸짐하고 맛에 친절함에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뭔가 뜨내기
관광객 상대가 아닌 찐맛집 느낌이랄까 ..

나와서는 민락수변공원에서 가볍게 한 잔,
그리고 광안리해수욕장을 지나
다시 숙소가 있는 해운대로 와서는
동백섬 야경보며 하루 마무리 ..

수영역맛집 낙곱새
민락수변공원 광안리 동백섬 야경
칩앤데일 부산여행 먹</부산>

음식접사 넘나 사랑스러운것 ,,*ˊૢᵕˋૢ*
여섯시간 걸려서 도착한 부싼 첫번째는 국이네

🐙🦐🍚
낙곱새 먹고싶었는데
남편니 곱창 못먹어서...☹
매운맛도 못먹고...☹☹☹
그래도 맛있어서 괜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지볶음맛집
낙지볶음
읔이_맛집
읔이_수영
읔이_국이네낙지볶음

너무좋았다, 부산 🤍💙



유니크_부산


오픈시간 맞춰서
낙지볶음 먹으러 수영으로 🏃‍♀️🏃‍♀️🏃‍♀️
자극적이지 않고 낙지랑 곱이 적당히 많이 들었.
당면 사리 추가했는데 양념을 많이 안주셨는가 싱거웠다ㅜ (양념..더 달라하기 귀찮)
여튼 밥도둑
날씨는 흐렸지만 간만에 광안리도 가보고 좋았긔 ❤
임산부 둘이서 🤰🤰

_ ఇ
얼마전 먹고 남은 대창으로 …. 낙곱새 🐙🐂🦐

📍낙곱새 포장 - 수영
낙지볶음 하면 우리는 수영 국이네만 감 ㅋㅋㅋ

🔖쓰리츄_츄캠핑🏕
구이바다요리 구이바다무조건추천 고민한세월아깝
구이바다 포장요리 홈쿡 요리 밀키트요리 베란다캠핑 홈캠핑

이사 한날 짜장면 대신 낙곱새💜
이사안해힘듦 낙곱새

저녁밥 메이플빵 짭짤이토마토 우유 양파장아찌 😋 아 cu 아니고 gs25 네 😂😂ㅋㅋㅋㅋㅋㅋ
_
낙곱새 2인분 포장해서 낼 먹어야지 했는데 거의 다 먹어버린 내 뱃속 거지들 어쩔... 휴 ... 진짜

메이플빵 서티커도 이블아이 같은 거지같은거 나와서 킹받음 ㅠㅠ 관상 맘에 안듦....
계획대로 되지 않는게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낙곱새 꿀맛집
수영맛집 낙곱새맛집

나니의특별한하루 먹 맛 먹방 부산맛집 양산맛집 부산맛집추천 양산맛집추천 먹팔 먹팔환영 해요 환영 환영 블로그 부산 맛집 서면맛집 부산대맛집 덕계맛집 foodiesofin
foodie foodies 음식 은혜

부산맛집 수영맛집 낙지볶음

진짜진짜 찐맛집!
개인적으로 개미집보다 훨씬훨씬 맛있었음.
맵기 조절 가능.
매콤짭짤달콤+마늘향.

또 먹고 싶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 그친다 해놓고 계속 오네

210814~210815 부산🌺🌊
태그된곳=대성공

부산여행 부산낙곱새 봉선당 부산카페 부산존맛카페 수영카페 양갱맛집 약과맛집 매실원액맛집 춘하추동밀면 밀면의도시부산 밀면맛집 흰여울비치 포토존카페 부산영도 부산영도카페 부산에어비앤비 뷰맛집숙소 이름까먹음 히히

'별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춘구락부  (0) 2022.08.19
튀김아저씨  (0) 2022.08.14
공단떡볶이  (0) 2022.08.09
허브족발  (0) 2022.08.08
신혼부부  (0) 202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