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바리

제이스팟

모꼬지 mocozi 2022. 8. 27. 07:10



피드 넘기시면 제이스팟 동영상 있어요오🎥 ➡️➡️

우리 남편이랑 오랜만에 판교가서 데이투 했지요오😎♥️
미국식중식 'Hot pot' 전문점 제이스팟가서 입호강해쪄용
우육육수를 베이스로 한 맛나는 샤브샤브 푸짐하고 너무 맛있게
먹고왔네요~ 저희는 맵찔이들이라 매운맛은 패스했고요😅
기본 우육과 토마토 육수로🍅 먹어봤는데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야채들과 두부, 완자🍢🍡 넣어주니
깊고 진한맛에 반해버렸다지요👍🏻고기 퀄리티도 대박🥩
소스도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바가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 해먹고 우동과 납작당면사리로
마무으리🍜 호로록☺️ 우리 남편이도 맛있다고 칭찬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가족들과 함께 가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제이스팟 남편이랑 또 가기로 했어요! 분위기도 깔끔하구요
판교역 맛집 찾으시면 단연 '제이스팟' 추천드릴게요오🌝

제이스팟 ☎️ 050-71344-7179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3동 3층

디너의여왕 판교역맛집 판교중식당 제이스팟 20220511
남편이랑데이트 럽 맛집 먹방 데이트♥️

🌬
추운날엔 역시
뜨끈한 훠궈죠
훠훠 ㅎㅎ

판교맛집 제이스팟
📍Prime Set(1인)
✔Lunch ₩34,000
✔Dinner ₩37,000

❗탕은 '마라탕'과 '우육탕' 반반으로 Pick
❗이어서 나오는 세트메뉴들
모둠야채, 샐러드, 진갈비살, 와규,
씨푸드슈프림, 새우완자, 고기완자,
버섯모둠, 두부모둠, 미니야채, 우동,
옥수수면, 납작당면 까지

이거뭐 정신을 차릴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
.
.
.
낮술을 못해서 아쉬운
배터지는 점심
ㅎㅎ
🤤

제이스팟

요즘처럼 일교차가 클 때 더 많이
생각나는 뜨뜻하고 얼큰한 국물😍
그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훠궈를 아주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제가 상해에서 꽤 오래 있어서
훠궈를 정말 좋아하고 즐겨 먹는데
제이스팟은 싱해에서 먹던 현지맛이랑
가장 비슷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특히, 다양한 소스가 준비 되있어서
취향껏 만들어서 다양하게 즐겼어요🤤

🔸️Basic Set + Prime Set
진갈비살,소고기,피시볼,수제고기완자,
버섯모듬,조개모듬,우동,납작당면을
선택하고 육수는 우육,마라로 했어요
샐러드가 먼저 나왔는데 과일도 있고
상큼하니 식전으로 상큼하니 좋았어요
각 개인 야채가 다양하게 나오고
우육,마라 육수가 기본적으로 찐해서
맛있는데 버섯하고 다양한 조개까지
넣으니 깊은 맛이 추가 되서 더 굿❤
마블링 좋은 진갈비와 소고기 까지
살짝 넣어서 다양한 소스에 야채랑
같이 먹으니 훠궈 매력에 취했어요😁
다 먹을 때쯤 면도 마무리로 먹어주니
든든히 배부르게 한 끼 잘 먹었어요👍

🔹️게살볶음밥 🍛
밥이 고슬고슬 하고 간도 딱 적당하니
맛있게 볶아져서 나와서 좋았어요😍
얼큰한 마라 국물하고 같이 먹으면
더 조화가 잘 어울려서 맛이 💕

판교역에서 가까운 알파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서
방문 하실 수 있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고 가족들 모임에도
점심메뉴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
직장인 분들께 추천 드려요😍
재방문 의사💯있구요 중국 현지의 훠궈
맛을 느껴 보실 분들께 강추 드려요💕

디너의여왕 판교역맛집 판교회식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제이스팟
판교마라맛집 판교훠궈 분당맛집
분당훠궈맛집 분당마라 마라탕

판교 제이스팟

🧡찐후기🧡
거짓말안치고 너무 맛있어서 남치니 혼자 2.5인분 뿌신날 ㅋㅋㅋㅋ 원래 훠궈 를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여긴 진짜 손에 꼽는 훠궈 맛집이라고 했다 자기 동네에 체인점 내달라며 ㅋㅋ 진짜 안내주시나요… ㅜㅜ 훠궈맛집 이 사실 찾아보기가 힘든데 판교역에 있는 분들 정말 복받으셔따…!! 이미 판교에서는 유명한 맛집인지 7시쯤 가니깐 사람이 엄청 바글바글했다.

훠궈는 살면서 두번째로 먹어보는건데 소고기 대신 양고기 조합도 너무 좋았다 옥수수 도 삶아서 먹었는데 진짜 존맛탱 마지막에 후식으로 옥수수 먹어보세욤 진짜 고소고소미! 기본 제공되는 재료들이 정말 푸짐하다. 나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마라말고 우육탕 으로 해먹었다 조금 느끼한걸 약간 매콤한 소스로 잡아주었더니 조합이 좋았다

🧡꿀팁!🧡
예약하면 춘권 을 주신다 ! 가볍게 애피타이저로 먹기에 맛있었다 ㅎㅎ
✌️✌️✌️남치니의 훠궈소스 추천조합 ✌️✌️✌️
청양고추 한스푼 + 홍고추 한스푼 + 다진마늘 반스푼 + 파 한스푼 + 스윗칠리 가득!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3동 3층
평일 11:00 - 22:00 15~17시 휴게시간(21시 Last order)
주말 11:00 - 22:00 21시 Last order
공휴일 11:00 - 22:00 21시 Last order

안에 인테리어도 고급져서 가족모임 등의 장소로도 왕추천드립니다!

디너의여왕 판교역맛집 판교회식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제이스팟 훠궈 훠궈맛집

제이스팟
/
Basic set
우육/토마토+소고기+피쉬볼+버섯모듬+옥수수면
-
Prime set
하우스 샐러드+진갈비살+크랩완자+두부모듬+납작당면
-
판교역에 있는 깔끔하고 알찬 구성의 재료와 반반 육수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훠궈!
여러 종류의 소스도 원하는 조합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소스 러버는 세 개나 먹었,,🤭
-
중국에서 토마토 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필수로 시켰는데 중국과는 좀 다른 연한 맛이었지만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신선한 채소와 고기로 진갈비살 특유의 식감이 잘 살아있어서 좋았다!
-
토핑으로 골랐던 크랩완자 강추!! 진짜 푸딩스러운 너무 맛난 완자가 있는,,,
푸주나 건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섯이나 다른 거 대신 두부모듬으로 다 선택하시는 거 추천!
-
오렌지 치킨
: 시큼하고 상큼한 탕수육 소스에 쫄깃한 찹쌀닭다리살튀김이 잘 버부려진 치킨이다! 꽤나 중독성이 있는 맛이지만 빠삭러버는 좀 더 바삭했으면 좋겠다고 느꼈다🤔
-
깔끔한 구성과 조합이 마음에 들었고,
1인석도 있고 단체석도 있어서 혼밥이나 회식에 좋을 거 같은 곳!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공간이었다🙏🏻
.
.
.
디너의여왕 판교역맛집 판교회식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제이스팟

최애 훠궈집 제이스팟
진한 마라육수와 깔끔한 토마토육수
게살볶음밥도 제대로~
분당맛집 분당훠궈

제이스팟
미국식중식 hot pot 전문점 제이스팟에 다녀왔어요~

베이직 세트 2인에 야채 탕수육을 먹고 왔어요
원하는 재료를 각자 고를 수 있어요
재료도 1인분씩 다 따로따로 담겨 나와서 좋더라구요

셀프소스바에 소스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토마토와 우육 육수를 골랐는데 육수가 맛있고 간이 잘 되어있어서 따로 소스를 안찍어도 맛있더라구요~

재료들도 다 신선하고 질이 좋았어요!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베이직 세트는 인당 런치는 23,000
디너는 26,500이에요

디너의여왕 판교역맛집 판교회식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제이스팟

디너의여왕 ⠀
마싯는저녁은 판교에 샤브샤브맛집 제이스팟 방문쓰🤤❤️⠀
우리능 베이직셋뚜❗️육수,꼬기,꼬치,면류 골라주고 보글보글 끓어오르길🍜 기다리면 끝😉🖐⠀

시~원한 곰육수맛 하나,매콤🔥 마라육수 하나❗️😍⠀
꼬기랑 야채 차례대로 나와주시고 고기빛깔 보이쥬🥩 신선도 미쳤네😎👍👍⠀

냄새하나도 없고 야채도 아삭아삭😋 마지막에 면사리까지 흡입해주면 양이어마어마😳👏👏 ⠀

가격대가 그리높지 않으니 샤브샤브 좋아하시면 아주아주 강력추천😏❤️⠀
쏘스는 개취에 맞게 만들어서 먹으니 내입맛에딱🙋‍♀️💜🎵⠀

판교역맛집 판교역샤브샤브 샤브샤브 제이스팟 판교중식당 저녁식사 shabushabu

cgv tempercinema 헌트 보고왔지용 몇번 잠들뻔한거 참고 끝까지 다봤어요 🤭🤭
침대는 위트만이 최곤줄알았는데 템퍼도좋다🧡👍

📌 제이스팟 판교맛집
판교에 이렇게 맛있는 훠궈집 있는지 첨 알았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모던하고 고급지고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베이직세트 1인 디너 (25.0)
세트 하나 안에 포함되어있는건: 고기 두가지 (소, 양) 중 하나 선택, 피쉬볼 or 완자류 한가지 선택, (버섯, 근경, 두부, 떡, 미니야채)중 한가지 선택, 당면 종류 한가지 선택이 가능해요! 그래서 둘이서 가면 각자 맘에 드는걸 한가지씩 다 고를 수 있으니 더더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전 푸주가 먹고싶어서 푸주도 추가했어요 ㅎㅎ
다른 다양한 재료들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서 참 좋고, 세트 자체도 풍요롭게 선택이 가능해서 넘넘 좋았어요🤩🤩

✨레몬크림새우 (11.0)
와 여기 튀김맛집인데요??? 새우가 진짜 크고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촉촉 바삭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 완전 오동통 촉촉🥺🥺 소스도 상콤해서 다시 먹고싶은 메뉴🤩

회식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였어요! 매장이 넓고 고급져서 다같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좋은 기회로 판교에 훠궈 맛집 찾아서 행복해욤!! 저주 가야지 뇸뇸😚

판교회식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제이스팟 피그듀오_판교 피그듀오_중식

.
[ 판교 제이스팟 ]
🍽 Basic set(1인) 23,000원

홀로 즐기는 훠궈~🤗
혼자서 즐길 수 있어서 넘 좋당!

마랑/우육도 맛있는데, 토마토탕도 맛나구,

새우완자도 추가해먹었는데, 정말 감동스러운 맛..!
완전 탱글탱글해요🤭

먹 제이스팟

먹어본 훠궈 중에 제일 맛있어요~!! 🥘😛

성남 성남맛집 판교 판교맛집 훠궈 훠궈맛집 제이스팟 샤브샤브 맛집추천 맛집 먹 먹팔 먹팔해요 먹🐷 해요 먹팔 해요


.
.
.
판교 중식당 맛집 제이스팟!
미국식중식으로 ‘Hot pot’전문점으로
맛있는 훠궈, 샤브샤브 즐기실 수 있어요😘
오늘은 기본 우육이랑 토마토 국물 2가지 선택!
와규랑 진갈빗살 소고기 선택🙆🏻‍♀️♥️
그리고 훠궈에 빠질 수 없는 버섯과 두부사리도 푸~지미👍🏻
모둠 야채사리까지 양껏 나와서 지~인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
.
.
점심메뉴 점심메뉴추천 먹 맛 먹스타
판교맛집 판교맛집추천 판교회식 판교회식장소
점심회식 판교역맛집 판교제이스팟 제이스팟
훠궈 훠궈맛집 샤브샤브 샤브샤브맛집 분당맛집
맛집추천 맛집인정 분당맛집추천 판교현대백화점맛집
디너의여왕 오늘뭐먹지 오늘의메뉴



✔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육수가 맛있는 판교역 훠궈 맛집 🥩 🥬🥘

(판교역 훠궈 맛집으로 이미 유명난 이곳!

뭐 샤브샤브나 훠궈나 육수가 거기서 고기겠지(?) 하면서
수많은 육수 중에 두가지 육수를 선택할수있어서
우육 육수, 김치 육수를 선택하여 먹어보았는데..

김치 육수가 진짜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라부렸습니당😮

과장 안하고 진짜
육수 졸이다가 우동사리 투척하면
그 유명한 술안주의 대명사 투다리 김치우동 못지않을정도의 맛을 뽐냅니다.. 👍
가보시면 김치 육수 꼭 드셔보세요!!

심지어 사진 보시다싶이 깔끔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라 데이트 하기도좋고, 혼밥 할수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훠궈 먹고싶은 혼밥족도 언제든지 부담없이 올수있답니다!!

또한, 프라이빗하게 분리되어있는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 있으신분들에게도 적합한곳이에요!

참고로 가실때 네이버예약 하고 가시면 연필춘권도 서비스로 주니까 꼭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세요 😘)

☑ 제이스팟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3동 3층

훠궈 샤브샤브 미국식중식 훠궈맛집 샤브샤브맛집 판교중식당 판교샤브샤브 판교역샤브샤브 판교훠궈 판교역훠궈 판교역맛집 판교맛집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회식 판교데이트 분당샤브샤브 분당훠궈 분당데이트 백현동맛집 판교혼밥 분당혼밥 분당혼밥맛집 성남맛집 성남샤브샤브 성남훠궈 성남데이트 디너의여왕 제이스팟

판교역 제이스팟 샤브샤브
.
미국식 중식 Hot Pot 핫팟 전문점 - 제이스팟🔥

제이스팟에서 베이직 2인 세트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요ㅎㅎ

일반 샤브샤브 집은 육수 2~3가지 밖에 없는데 제이스팟에서는 무려 7가지 맛의 육수가 있습니다🙌
우육, 김치, 마라, 토마토, 똠양, 몽골리안, 미소 등 다양한 육수 베이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 세트 Basic Set (런치 23.0, 디너 26.0 / 주말은 디너 가격 적용)
저희는 토마토, 똠양 육수 베이스를 골랐고
소고기 2인, 피쉬볼, 수제 고기 완자, 버섯 모듬, 우동, 가는 당면 이렇게 선택했어요😎
저는 소고기를 못 먹어서 돼지고기를 추가했어요.
모듬야채는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양이 푸짐하고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훠궈먹을 때 소스가 필수인거 다들 아시죠!?
여기는 셀프 소스바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소스를 만들어서 샤브샤브와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홍고추, 청양고추, 라오깐마, 마늘, 쪽파 잔득 담고 먹었어요ㅎㅎ
그냥 대충 만들었는데 너무 잘 어울렸고 고수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

돼지고기는 목살을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부드러웠고 재료도 1인분씩 다 따로따로 담겨 나와서 너무 깔끔했어요.

토마토육수는 달달하고 시원해서 토마토 패스트 간이 잘 되어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ㅎㅎ

🔆 쏘이 차오판 Soy Chaofan (9.5)
쏘이소스와 돼지고기, 마늘쫑같이 볶아서 계란볶음밥과 같이 먹는 중식 볶음밥인데요,
남친이 밥 땡겨서 급 시킨 메뉴ㅋㅋ

쏘이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향긋하고 밥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근데 밥 먹고 배 금방 불러서 훠궈 많이 남겼어요ㅠ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나오고 육수 자체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고...결국 너무 배불러서 제대로 걷지도 못한 하루였어요ㅋㅋ

판교에서 프리미엄 훠궈를 드시고 싶다면
제이스팟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제이스팟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3동 3층
🚈 판교역 3번출구
💕 네이버 예약 시 춘권 서비스
.
핀교역맛집 판교회식 판교현대백화점맛집 판교제이스팟 디너의여왕

오랜만에 훠궈❤️

마라탕만 먹다가 오랜만에 푸짐하고 맛난
훠궈와 레몬크림새우💛

육수맛도 다양해서 선택 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어요:)

기호에 맞게 재료 선택이
가능한 점도 좋았어요

바로 앞에 판교현대백화점 이 있어
쇼핑하고 왔는데 넘넘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판교역맛집 판교중식당 판교맛집
제이스팟 훠궈 디너의여왕

'샘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모 순면 심리스 팬티 빅사이즈 베이직  (0) 2022.10.09
노스티모  (0) 2022.09.20
고삼이  (0) 2022.08.21
산동만두  (0) 2022.08.16
한신치킨호프  (1) 202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