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바리

사롱 비치 발리 인도네시아 비키니 커버업

모꼬지 mocozi 2023. 9. 13. 22:49



여름 휴가-03

스노쿨링을 하러 갔는데 파도가 높아서 못했어요🥲
그래도 바다에서 열심히 놀다 왔습니다✌🏾

데일리룩 오오티디 패션 수영복추천 로브추천 킨 샨티 나이키버킷햇 버킷햇추천 키작녀코디 단발코디

모여랏 한강친구들💙
나랑 한강 갈 사람~!~!~!~!~!

𖧷MATandMEL𖧷
애타게 기다리던 실크프린팅 블랭킷이 드디어 내손에♥

마히나를 시작한지 1년이 되었네요!
믿기지가 않아요.✨
처음 시작했을 때의 그 어벙벙함😂..
그리고 설렘은 잊을 수 없을거에요.

몇개 없던 제품들을 조심스럽게 꺼내
빌린 카메라로 사진 찍던 그날..
그때의 어색한 포즈와 웃음,
그렇지만 제품 하나하나에 담겨있던 애정🤭

여러모로 우당탕탕 초보 사장이었죠😅

여러분들이 주신
따뜻한 피드백과 응원 덕분에
저도 조금씩 성장해 나아갈 수 있었어요.

여러분과 함께한 지난 1년이
마히나에겐 가장 값진 선물이었고🎁
앞으로도 여러분과 마히나 앞에
더욱 빛나는 모험의 순간이
펼쳐지리라 믿어요💛

앞으로의 여정도 함께해 주실 거죠? 🌿
더 열심히 더 좋은 제품들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처음 찍었던 사진 📷
이젠 단종된 사롱들도 보이네요👀

마히나 발리사롱 비치사롱

HALO ~ 👋🏼

🏝️ Bloom Drawstring Bag Series 🏝️

친구들 소환..각? 💜💚🧡💚

▪️면 소재
▪3ways
▪️편한 착용감
▪️끈 조절 가능

🌱 기존 원단으로 끈을 제작하여, 어깨 끈 착용감이 편합니다 👍🏼

🌱 할로발리는 뜨만님들의 피드백을 귀담아듣고, 할로발리만의 개성이 담겨 있는 트랜디한 제품들을 만듭니다 👍🏼

바틱전문샵 부산의발리 부산기념품 광안리 기념품 소품샵 할로발리 백팩 ❤️

태닝하면서 독서하기 딱 좋은 날✨💜

•Be Myself•

[소금]의 짠맛은 바다의 것이고, 향기는 햇볕의 것이다.
낙원은 속에 있든지 아니면 없다

moana moanasummer sarong bali 책은도끼다 태닝맛집 발리여행 여름준비 비치타올

오모모 이번 시즌3은
자꾸 저도 모르게
블루계열 색상만 올렸네요?👀

노란색, 주황색, 핑크색, 보라색
전부 다 예쁜데 말이죠🍑🍊🌻💛

그나저나,,,
업사이클링 끈튜브탑
기다리고 계신 분 있나효?🤟🏽

아마 이번 여름,
진짜_최종.jpg은…
업사이클링 끈튜브탑이 될 것 같아요!

길이조절 되는 끈으로
멋지게 달았답니다 🪢

기다리고 계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손한번 남겨주세요☺️☺️💛

마히나 빛나는모험의순간
업사이클링튜브탑

마히나 튜브탑에 업그레이드된 소식이 있다던데..
받아보신 분들은 눈치 채셨나요?👀
바로, 새롭게 달아진 작고 사랑스러운 케어라벨 입니다!🏷️

✨ 새로운 케어라벨은 수영복 브랜드에
사용되는 라벨 원단을 사용했어요.
피부에 닿아도 부드럽고 착용감이 편하고
까슬까슬한 느낌이 거-의 없어요.
(전 아예 느껴지지도 않는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 이 라벨은 세탁을 거듭해도
찢어지거나 구겨지지 않아서
세탁 정보를 오랫동안 확인할 수 있어요.
물에도 강해서 쉽게 색이 바래지 않아요.
늘 새것처럼 반짝반짝!

아무래도 좋은 것은 값이
조금 나가기 마련이더라구요?😂

하지만 이 사소한 차이 하나로
더 예쁘고 편안하게
마히나 튜브탑을 만끽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라벨을 만들었어요💖

이 작은 변화가 여러분의 모험의 순간에
조금 더 편안함을 드릴 수 있길 바라며..

남은 여름을 즐겁게 보내보자구요! 🏝️

/ 라벨 제작 전 만들어진 제품들에는 라벨이 안달려있을 수 있어요.

마히나 빛나는모험의순간 업사이클링사롱튜브탑 튜브탑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네번째 튜브탑이라니..
시간 정말 빠르죠?✨

이번 시즌4 끈튜브탑은
온전히 여러분 덕분에 탄생한 제품이에요.
만들어달라고 요청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요🧡

업사이클링사롱튜브탑

처음 제작을 시작한 이유는...
제가 입고 싶어서였어요.
그리고 함께 훌라추는 동지들과
함께 입고 싶었지요.

작년에 발리에 갔을 때
사롱을 제작하는 공방 뒤쪽에 가보니
사롱이 수십 박스 쌓여 있었어요.
뭐냐고 물어봤더니
코로나 때 수입이 취소되어서
방치되고 있던 사롱들이라네요?

그래서 그때 제가
'이거 내가 다 팔아볼게!’
하고 말했었어요😂
그땐 마히나가 지금보다 훨씬 작았는데
(지금도 작지만..😂😂)
어떤 용기였는지...
생각하면 아찔한(ㅋㅋ) 기억이에요(ㅋㅋㅋ)

그러고 지난 몇개월동안☺️
여러분 덕분에
수출이 취소되었던,
이름도 없던 사롱들이
새로운 이름과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
세상에 나오게 되었어요✨👙👙

여전히 무더운 날씨😎☀️🌞🕶️
마히나 업사이클링 튜브탑 입고
가볍고, 시원하게
햇살과 바람을 느껴보세요😎✨

훌라할 때
요가할 때
주말 나들이할 때🌴
마히나 튜브탑 하나로 다 해결, 아시죠?

특히나 이번 시즌은 끈이 달려있어서
엄청 편안하다구욧🤟🏽💙

마히나 업사이클링 튜브탑 빛나는모험의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