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찌

바다수영슈트 웻슈트 프리다이빙 서핑수트 서핑 여성

모꼬지 mocozi 2023. 5. 28. 02:50

울릉도이야기
역시 바다는 호락호락하지 않아,,
파도도 심하고 조류도 심한탓인지,,,시야가 너무 흐렸다아 😭
.
.
왕문어🐙기대했지만,
코빼기도 안보이고,
뿔소라 천국일세😳…
소라도 잡고 돔도보고
수영하나는 배워두길 참 잘한듯 🐠🐡🐙🐟🐬🦑
언더더씨

바다수영

2xu
수영배우기🏊
체력저질
첫경험
푸른동해바다
파란하늘
완전재미있다
사이클링
마라톤연습
수영배우자
2020 새로운 도전과 목표를 위해

바다수영 슈트구입

바다야 기다려라 ㅋㅋㅋㅋ
바수할,,, 언니가 간닷 ㅋㅋㅋ

바다수영 2xu 바수 매일운동 수영 해운대바다수영

.
새벽바수의 매력
들어갈땐 너무 춥고 어둡지만
수영하고 나오면 이렇게 이뿐 하늘이 뙇✨💛

아침 7시 해운대 바다수영

존버웻슈트 에스제이브라더 철인3종 트라이애슬론 자유형 오픈워터수영 수영장 수경 수영복 해운대 바다수영

철인3종경기 전국체전 김지환 선수 공식 후원 바다수영 전문업체 STM 코리아.
.
.
.
.
.
.
.
.
.
.
.
.
.
stm
바다수영

철인3종경기
철인
바다수영용품
철인삼종
오픈워터
수경
안전부이
드라이백
센터스노클
수모제작
레이스벨트
마라톤모자
국내1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바다수영 전문브랜드 STM 웻슈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9월5일 바수

새벽3시 20분기상 😱

해광횡단하는날 ( 해운대~광안리)
떨린다,,,, 나같은 쪼랩이,,,

발걸음 가볍게 !!

스윔코리아팀과 함께!! 감독님의 말씀이 머릿속에 멤돈다👍
조금 늦은 속도였지만
빨리가는게 중요한게 아니다
간격을 맞추지 못하는사람은
한참멀었다고 하셨다 😍


내인생의 뿌듯함+1, 멋짐+1 🤣🤣🤣🤣🤣

바다수영 매일운동 바수 해광횡단 수영
스윔코리아
해운대바다수영
광안리바다수영

올해 구봉도!
11월 마산 바다는 춥겠죠?^^;;

구봉도 구봉도바다수영 구봉도수영 바다수영 바다수경